본문 바로가기
영지 부부의 맛집 리스트

[고양] 일산 백석역 맛집, 특수부위 맛집 - 백석대장군

by 영(석)은(지) 2019. 8. 13.

 

특수부위 맛집 대장군 집의 모습입니다.

안녕하세요. 신혼부부 영지 부부입니다.~:) 삼겹살이나 오겹살은 한국 사람이라면 자주 먹는 고기 중에 하나이죠. 그렇기 때문에 가끔은 고기는 먹고 싶지만 조금 색다른 걸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면 삼겹살이나 오겹살은 조금 식상한 게 사실입니다. 이런 마음이 들 때 가기 좋은 고기 맛집~! 특수부위 전문점을 소개하겠습니다.^^

 

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.

이 가게는 백석역 근처 먹자골목 안쪽에 있는 가게인데요. 찾아오시기에는 그리 어렵진 않습니다.(약도는 맨 아래 첨부할게요.^^)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. 상당히 넓고 에어컨도 빵빵합니다. 젊은 사장님께서 운영하시는 가게라서 그런지 엄청 빠릿빠릿하시더라고요.(성격 급한 우리 부부는 이 부분이 참 좋았답니다.)

 

메뉴판의 모습입니다.

메뉴가 심플합니다. 한대접, 반대접~! 고민할 것 없이 한 대접으로 주문했습니다. 

 

밑반찬이 나왔네요.

밑반찬이 먼저 이렇게 세팅이 됩니다. 와우~ 가운데를 보시면 뭐가 보이시나요? 연탄불이 있습니다.^^ 연탄불 고기는 상당히 맛이 있죠~ 콩나물국은 그냥 콩나물국이구나 하면서 술안주로 적당히 호루룩 드시면 되겠습니다.

 

한 대접 등장이요~

우와~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. 저 안에 들어가 있는 파를 빼고 600g으로 내놓으신다고 하더군요. 

 

지글지글~

각종 특수부위들이 맛있게 구워지고 있습니다. 연탄불의 화력이 강하기 때문에 고기가 금방금방 구워집니다. 이 부분도 역시 성격 급한 우리 부부의 마음에 쏙 들었네요.

 

이 소스 뭘까요?

와~ 오늘의 포스팅의 핵심! 이 소스 죽입니다. 고기와 파에 뿌려 먹는 소스인데요. 그리 맵지 않으면서 달짝한 맛이 나는 그런 소스입니다. 우리 부부가 쌈장을 엄청 좋아하는데 쌈장엔 손도 안 갔습니다. 그냥 이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. 나중에 밥도 시켰는데, 밥에 비벼 먹어도 어울리는 그런 소스입니다. 진짜 맘 같아선 이 소스 하나 사면 안되겠냐고 사장님께 여쭤보고 싶을 정도였습니다.

 

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나와요.

밥을 주문하면 위 사진처럼 김과 기름, 밥을 주시는데요. 밥에 고기랑 같이 섞은 다음 위에서 말씀드렸던 그 소스를 비벼서 먹으면 아주 환상입니다.

 

아 또 먹고싶다.

이렇게 비벼 드시면 됩니다. 넘나 맛있어요. 소스가 제대로 자기 역할합니다. 그리고 살짝 연탄불에 살살살 구우면 고소한 향과 맛도 추가되는데요. 고대로 입으로 넣으시면 행복감 배로 느끼시겠습니다~!><

 

얼큰라면입니다.

우리 부부는 소주를 좋아하기 때문에 국물 메뉴는 꼭 하나 시킵니다. 라면은 우리를 배반하지 않습니다. 맛있게 먹었습니다. 딱 가격에 맞는 맛이었네요. 하나 단점은 음... 콩나물 국에서도 느꼈지만 살짝 물이 많은 느낌? 쬐금 싱거운 느낌이 납니다.^^;;; 그래도 소주 안주로 맛나게 먹었습니다~!

 

영수증은 왜?

뚜둥~! 제가 영수증을 왜 올렸을까요? 가격 함 보시죠?^^ 완전 배부르게 먹었는데 37,500원 나왔습니다. 소주도 각 1병에 음료수까지 먹었습니다. 맛도 맛이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배부르게 먹었다는 게 정말 좋았습니다. 집 근처에 이런 고깃집이 있다는 것을 알았으니 저는 자주 가야겠습니다. 사장님 단골 예약이요~:)

 

<오시는 길>

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285-2

<연락처>

(031) 901-7396